통합검색

""에 대한 전체 "172"개의 결과를 찾았습니다.

게시판 DB 172건이 검색되었습니다.

  • 보수동 뉴스.

    이 페이지는 보수동의 새로운 이야기 거리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어떤 가게에서 최저 가격의 행사라던지..새로운 책들이 많이 들어왔슴을 알려드리는 그런 페이지입니다.. 그리고 보수동에서 일어나셨던 여러가지 일들을 올려주셔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바랍니다.. 양수성 올림.

  • 7월20일~7월 31까지는 정기휴일이 없습니다.^^*

    이번 달.. 7월 세째주도 정상영업을 했구요. 이번달 말까지는 정기휴일이 없습니다. 8월 첫주 일요일은 보수동 헌책방들이 하루 쉬는날입니다.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보일라와 함께하는 문화 행사...재미난 복수 8번째 이야기..

    부산대앞에서 행해지고 있는 문화 행사인 재미난 복수...그 8번째 이야기입니다. 이번 행사부터는 보수동 책방 골목도 함께 하기로 했는데 이번에는 고서점과 우리글방의 협찬으로 헌책을 기증하여 헌책 나누기라는 행사를 합니다. 담번에는 보수동에서도 행사를 계속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리고요, 많이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수성 올림.

  • 주차장건에 대하여..

    보수동 책방 골목위에 위치한 가톨릭 센터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지금 현재 가톨릭 센터와 주차장 게약에 관하여 협의중입니다. 협의가 되는데로 보수동 책방 골목에서 어느정도의 책을 구입하시는 분은 주차권을 지급할수 있도록 하게 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 대륙서점에 관한 이야기.

    보수동 책방 골목의 역사부분에 아마 한동점 어르신의 이야기를 잠시 볼수가 있을껩니다. 한동점 어르신은 이북분이신데 피난후 여기게 정착을 하신 보수동 책방 골목의 1세대이십니다. 유일한 보수동 책방 골목의 원조이시죠. 지금은 기력이 많이 떨어지셨으나 여전히 책제본과 옛날 책.. 그리고 한의관련등 서적들을 많이 취급을 하신답니다. 특히 아마 한적을 제본하는 능력을 지닌 분은 잘 게시지는 않죠. 한동점 어르신과 저의 부친이 아마 보수동에서는 유일하게 한적 제본이 가능하실겝니다.^^* 한적(옛날 한지로 만든책)을 제본한다는거 그다지 쉬운일이 아니죠.. 여튼 보수동에 오시면 대륙서점...꼭 한번 들려보시길...^^*

  • 보수동 책방 골목 후원업체 모집

    보수동 책방 골목 총무를 맡고 있는 총무 양수성입니다. 다른게 아니구요, 8월 정도부터 예정중인 거리행사등과 내년에 있을 보수동 문화 축제(가칭)의 후원 업체를 모집합니다. 그 후원업체는 보수동 책방 골목에서 하는 행사가 있을시 항상 홍보를 같이 해드리며 여러가지 홍보를 해드릴 계획입니다. 같이 동참하고자 하시는 분은 051-253-7220이나 017-552-7455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많은 관심 바랍니다. 양수성 올림.

  • 전단지 및 스티커 배포에 대한 건.

    보수동 책방 골목의 홈페이지를 알리는 전단지와 보수동 책방 골목의 이미지를 알리는 스티커가 만들어졌습니다. 전단지 뒷면에는 각 가게의 취급 품목과 연락처가 있습니다. 보수동 책방 골목에 오면 쉽게 구할수 있구요, 필요한 단체가 있으시면 연락을 주십시오. 그럼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진은 보수동 사진 자료에 올리니 참조하시길...^^* 양수성 올림.

  • 전국적 명소인 보수동 책방골목 홈페이지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먼저 전국적 명소인 보수동 책방골목 Home Page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보수동 책방골목이 태어난 것은 1950년대 초부터 였습니다. 그 무렵 미군병사들이 보다만 헌잡지와 학생들이 읽다만 참고서를 끌어모아 파는 헌책방 네 군데가 생겼던 것이 그 시초였습니다. 그런 헌책방들이 이 골목에 하나 둘 모여들면서 현재는 60여 군데나 되는 책방들이 빼곡이 들어서 있는 부산의 명소인 책방골목이 되었습니다. 보수동 책방골목에는 간혹 귀중한 옛 책이 숨겨져 있기도 해서 나이 지긋한 학자들이나 이색자료를 찾는 이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자신이 보다만 헌 책들을 내다 팔고, 필요한 책을 사가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새로 발간된 책들을 판매하는 서점들이 하나 둘씩 생겨나고 있습니다. 보수동 책방골목이 한참 번창하던 시절에는 하루에 3천여 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찾아오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그 절반에도 못미치는 천여명이 책방골목을 찾는다는 아쉬운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그것은 영화나 비디오 등 영상매체의 발달로 독서인구가 줄어들고, 인터넷 서점의 확산 등으로 책의 유통과정이 종래와 달라진 것이 그 주된 원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정보화시대에 발맞춘 이번 보수동 책방골목 홈페이지 개설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보수동 책방골목을 사이버상에서 접하게 되면 지금보다 책방골목이 활기를 띠고 전국적으로 잘 알려질 것이라 확신합니다 책은 단순한 지식의 전달에 그치지 않고 사고의 폭을 넓혀줍니다. 책은 인생도처의 어려움에 도전하는 용기와 그것을 이겨내려는 생의 정열을 북돋아 줌으로써 성실하게 인생을 살아가면서 행복과 보람을 창조하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혼을 불어넣어 줍니다. 여러분! 책은 사람을 크게 성장시킵니다. 책 읽는 사람이 세계를 이끕니다. 지금당장 바쁜 시간을 쪼개어 우리 자녀들의 손을 잡고 보수동 책방골목을 찾아 책의 소중함과 책 읽기의 참 의미를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